2016년 5월 11일 수요일

싱가폴의 인기 베이커리 DONQ - Orchard Takashimaya

싱가폴에서 사람들이 제일 많이 모이는 곳은 오차드 MRT역에서 다카시마야 백화점까지 연결된 지하 쇼핑몰이다. 평일은 물론이고 주말에는 관광객들과 쇼핑을 나온 현지인들로 엄청나게 북적인다. 일년 내내 덥고 습한 나라에서 MRT에서 내리자 마자 시원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이 연결되어 있으니 인기가 없을 수 없다.

다카시마야 백화점에는 콜드스토리지라는 슈퍼마켓과 명품쇼핑몰인 니안 시티까지 모두 모여 있어 여행 중 한번쯤은 들르게 되는 곳이다. 이 곳 지하에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빵집인 DONQ가 있는데 일본에서도 유명한 빵집이라고 한다. 나는 주로 아침 식사용 바게트나 통밀빵 등을 구입하러 들르곤 한다.







































싱가폴의 로컬 제과점으로 유명한 곳은 Bread Talk 이라는 곳인데, 우리의 파리바게트 만큼이나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왠지 내 입맛에는 너무 달고 자극적이라 식사용으로는 별로인 것 같다.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이 곳의 빵들은 일본빵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 때문에  계속 찾게 된다.







































로고가 너무 귀엽고 산뜻하다. 일본계 빵집들은 대부분 프랑스 분위기를 내려고 노력한다.









































이 집의 대표 빵인 명란바게트이다. 바게트 윗 부분에 명란을 올려 구웠다. 일본인들은 카레나 돈까스, 명란 등을 첨가한 빵들을 좋아하나 보다.
이외에도 시금치 치즈빵, 메론빵 등이 유명한데, 이세탄 백화점의 Johan 빵집과 종류가 비슷하다. 내 입에는 DONQ 가 더 맛있게 느껴지지만 취향대로 고르면 될 것 같다.


주소 : 391 Orchard Road, #B2-03 Ngee Ann City, Tower 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