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Flor Parisserie.
'Flor' 는 포르투칼어로 '꽃' 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프랑스 Le Cordon Bleu에서 공부하고 온 파티쉐가 만든 예쁘고 맛있는 여러 케이크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이 곳의 Signature strawberry shortcake, 'Berry Berries' 는 매우 추천할 만 하다.
일본식 딸기 생크림 케이크 맛을 그대로 재현한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좋아할 만하다. 인공방부제나 안정제를 사용하지 않고 다양한 계절 과일과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만든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 된다.
싱가폴에 여러 지점이 있지만 가장 교통이 편리한 곳은 오차드의 다카시마야 백화점 지하 2F 매장이다. 이곳은 케이크 구입만 가능하고 내가 자주 가는 곳인 Siglap drive 지점은 카페로 되어 있어 음료와 케이크를 그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미리 온라인으로 케이크를 주문하면 5% 할인이 되고 가까운 매장으로 찾으러 가면 된다.
내가 자주 방문하는 Siglap drive 지점.
교통이 다소 불편하지만 평화로운 주택가 안쪽에 위치하여 조용하고 아늑하다.
여러 케이크가 있지만 생크림이 들어있는 케이크가 제일 맛있다.
이런 whole cake는 바로 가서 살 수도 있지만 가끔 다 팔리고 원하는 것을 살 수 없는 경우가 있어 전화나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하는 게 좋다.
가장 유명한 딸기케이크 외에도 계절에 따라 수박이나 망고, 베리 등을 사용한 한정 메뉴가 있다. 이번에 방문했을 때 수박 케이크가 눈에 띄어 먹어 보았다.
맛은 기본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거의 동일하지만 딸기와 수박이 함께 들어 있다는 점만 차이가 있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
이 곳의 케이크는 바로 만들어서 생크림이 매우 부드럽고 신선하다.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린다.
이건 예전에 먹었던 망고 생크림 케이크와 홍차케이크.
맛있지만 역시 딸기 생크림이 최고다.
커피나 차 등 음료 와 조각케이크는 개당 6-8 달러 정도.
요즘 음료 가격이 예전에 비해 많이 비싸져서 마음이 아프다.
주소 : 42 Siglap Drive
댓글 없음:
댓글 쓰기